삼척 쏠비치 리조트 케이크 만들기 가격 및 이용후기 :)

삼척 쏠비치 리조트 케이크 만들기 가격 및 이용후기 :)

얼마 전 삼척 쏠비치 리조트 에 여행을 갔었는데요. 땡글이와 함께할만한 행사가 있어서 참여를 해봤어요. 바로 삼척 쏠비치 리조트 우리가족 소원 Cake 만들기 쿠킹클래스 였는데요.



가격 이 20000원 이었고, 삼척 쏠비치 리조트 내의 휴고스 뷔페 에서 진행을 하는 것 이라서 땡글이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시간도 1시간 이내로 짧아서 잠시 다녀오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소원 케이크 만들기 말고도 콤비네이션 화덕피자 만들기 도 있었는데요. 땡글이와 함께 만들기에는 케이크가 더 좋을 것 같아서, 삼척 쏠비치 리조트 에서는 요걸로 신청을 했네요!


삼척 쏠비치 리조트 휴고스 뷔페에서는, 바다가 보여서 전망이 참 좋은데요. 시간을 딱 맞춰서 갔더니 전망이 좋은 자리들은 전부 찼더라구요! 케이크 만들기 를 하면서 사진을 찍어주게되다보니, 웬만하면 조금 더 일찍가서 전망이 좋은 자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 위에는 이미 재료들 준비가 전부 되어있어서, 일찍 도착한 순서대로 좋은 자리를 선택하면 되는 것 입니다 :)


세팅된 테이블이 상당히 많이 있었는데, 꽉 찼습니다. 뭔가 강의를 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삼척 쏠비치 리조트 담당자 분들이 어려운 부분을 도와주는 형태로 진행되었어요. 근데 이미 동그란 빵이 만들어져있고, 생크림만 바른뒤에 과일 등 으로 데코만 하면 되는 것 이라서 케이크 만들기 에 어려운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ㅋㅋ


테이블에는 머릿수건, 앞치마 등이 한 세트가 놓여져있는데요. 아이에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요렇게 해주고 시작전에 사진을 찍어주시는 가족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ㅋㅋ


케이크 를 이렇게 돌려가면서 생크림을 먼저 발라주면 되는데요. 준비되어 있는 도구로 생크림을 꼼꼼히 빵에 발라주면 되겠습니다.


생크림 바르는 모습을 보고있으면 굉장히 진지합니다. 처음에는 안하려고했었는데 이렇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니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금 어려원 하는 부분은 엄마나 아빠가 도와주면 되다보니, 아이와 하기에도 큰 무리는 없어보이는 행사였네요 :)


생크림을 전부 바르고나면, 접시에 준비되어있던 과일들을 올려주면 되는데요. 쓰러지지만 않게 꼽아주면 완성입니다.


요렇게 열심히 만들고있다보면, 삼척 쏠비치 리조트 직원분이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촬영해주시는데요. 촬영한 사진은 포토프린트를 이용해서 바로 출력해서, 케이크 만들기 가 끝나고 돌아가는길에 가져갈 수 있또록 사진을 챙겨주셔요ㅋㅋ


과일 이후에는 요렇게 예쁜걸 꼽아주면 케이크 만들기 완성이예요! 1시간 행사이기는한데 만들다보면 20분정도면 다 만들더라구요ㅋㅋ


다 만들고 나서 직원분께 말씀을 드리면, 준비되어있는 케이크 상자에 넣어주시는데요. 물론, 손잡이가 있는 케이크 상자이기 때문에, 객실에 들고가서 맛을 보면 됩니다.



이렇게 케이크 를 만들어서 객실에 가자마자 다 먹었네요!! 땡글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삼척 쏠비치 리조트 에 또 가게된다면 그 때는 피자 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이 글을 읽으신 분이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삼척 솔비치 솔직 이용후기


댓글